교수학습지원실 소개 > 교육지원센터 소개

본문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실

KOSIN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교수학습지원실 소개

본문

1. 소개

고신대학교 의과대학은 대학의 교육 즉, 교수(Teaching)와 학습(Learning)의 질적 향상을 통하여 대학 교육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교수학습지원실을 운영함으로써 의과대학 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교수학습지원실을 통해 교수자와 학습자에 대한 다양한 지원 체제를 구축하고, 교수법 관련 특강과 강의 지원 워크숍 등을 통한 교수-학습의 개선의 단초를 이루고자 합니다.
구축된 온라인 교수학습지원실은 교수지원부분·학생지원부분으로 구성되며, 각 부분의 실무적 오프라인 운영은 부분 통합적으로 운영됩니다.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교수학습지원실은 혁신적인 교육문화 개선을 위해 앞장 서겠습니다.

2. 설립목적

교수학습지원실은 교육 환경의 변화에 부응하고 대학의 최우선 목표인 교수(Teaching)와 학습(Learning)의 질적인 향상을 도모하여 의과대학 교육의 내실화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으며, 교수자의 교수역량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학습능력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한다.

3. 시설 및 이용안내

  • 회의실- 솔로몬실 : 10~20명 사용 가능, 미니컨퍼런스룸1 ~3 : 10명 이하 사용 가능
  • 비품- 노트북 및 캠코더 
  1. 이용시간- 회의실: 오전 9시~오후 5시            
  2. 회의실 및 비품 이용시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신청서의 사용목적과 실제 내용이 상이 할 경우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시 청결을 유지하여 주시고 사용 후에는 담당직원과 시설 및 청결 등에 관한 이상유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비치된 기계장치 및 집기비품을 반출 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49267) 부산광역시 서구 감천로(장기려로) 262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Tel. 051-990-6406 Fax. 051-241-5458
Copyright © www.kucm.ac.kr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