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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2학기 교내학술연구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연구비 지원 사업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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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9-08 10:10 조회12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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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2020학년도 2학기 교내학술연구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연구비 지원 사업 안내

 

 

지난 학기에 시행한 바 있는 2018-2019 교내학술연구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연구비 지원사업에 미처 신청하지 못하신 교수님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하반기 사업을 시행하오니 해당하시는 교수님께서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업목적

지난 20198월에 신설된 교내학술연구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연구비 지원 사업을 통해 의과대학 교원의 논문 연구실적을 향상시키고자 함.

 

2. 신청기한

2020. 9. 3. ~ 2020. 9. 30.

 

3. 제 출 처

교학관리팀

kucm-school@kosin.ac.kr

051-990-6404

 

4. 신청 및 지원대상

1) 201811일부터 20191231일까지의 미신청 선행연구

2) 고신대학교 의과대학에 근무하는 전임교원(교수, 부교수, 조교수)으로 한다.

3) 전년도 교내 선행연구실적에 근거하여 논문 등급에 따라 연구비를 신청한다.

 

5.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연구비 지원사업 추진 과정

6. 선행연구실적에 따른 지원 조건과 연구비(연구비 지원 및 관리지침 근거)

1) 1등급 학술지에 원저로 출판한 선행연구에 한하여 아래 등급에 따라 신청할 수 있다.

2) 선행연구 등급에 따른 연구비 금액

등급

Impact Factor

금액

A

IF 20 이상

3,000 만원

B

IF 10 이상 ~20 미만

1,000 만원

C

IF 4.5 이상 ~10 미만

400 만원

D

IF 2.0 이상 ~ 4.5 미만

200 만원

E

IF 2.0 미만

100만원 이내

F

A&HCI, SSCI

선행연구실적의 주저자 중 1인이 신청할 수 있으며, 선행연구실적이 타 기관과의 공동연구인 경우 1/N로 신청할 수 있다.

 

7. 2020학년도 상반기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연구비 지원사업 추진 일정

1) 연구계획서 제출 : 2020. 09. 30.

2) 평가 : 2020. 10.

3) 선정 : 2020. 10.

4) 연구비 집행 : 2020. 10.

5) 결과물 제출(결과보고서 및 영수증) : 2021. 10. 31.

 

8. 신청시 제출 서류

1)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신청서 1(메일로 제출). (양식 다운로드)

2) 선행논문 PDF 1(메일로 제출)

 

9. 연구기간 및 연구업적물의 제출

1) 연구기간은 1년으로 한다.

2) 연구기간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연구결과보고서를 교학관리팀에 제출한다.

(양식 다운로드)

 

10. 기타 유의사항

1)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연구비와 임상연구자 연구과제 연구비를 중복하여 신청할 수 없습니다.

 

11. 우수연구자 연구과제 결과보고서 제출 및 연구비 사용 안내

1) 우수연구자 연구과제로 선정된 연구계획서에 대하여 선정 공고 후 1년 이내에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의과대학 홈페이지 커뮤니티 행정자료게시판 양식 사용

2) 결과보고서 제출시 연구비 사용 내역과 관련 영수증을 함께 증빙하여야 합니다.

3) 연구비로 지출된 경비에 대하여는 개인 연말정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연구비 중 일부를 연구원 인건비 혹은 수당으로 제공한 경우 제공받은 사람의 연구비 사용 내역과 이름, 연락처 등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결과보고서 제출시 연구비에 합당한 지출 영수증이 증빙되지 않은 연구비에 대하여는 기타 소득으로 세금이 부과됩니다.

6) 기한 내에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다음 교내학술연구비의 지원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의과대학 연구비 관리 규정 제42]

 

12. 문의처

교학관리팀 서현철 팀장

051-990-6404

kucm-school@kosin.ac.kr

 


개인정보취급방침
(49267) 부산광역시 서구 감천로(장기려로) 262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 사무팀 Tel. 051-990-6406 Fax. 051-241-5458 / 교학관리팀 Tel. 051-990-6600 Fax. 051-241-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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