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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청소 및 경비용역 업체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26 11:08 조회14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2020-1

 

청소 및 경비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일시 및 장소

2020.05.26.()

학교홈페이지

2020.06.03.() 11:00

의과대학 강의동 31회의실

2020.06.10() 11:00까지

의과대학 강의동 3

사무팀

2020.06.12.() 12:30

의과대학 강의동 3

부학장실

. 입찰 건명 :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청소 및 경비용역 업체 선정

. 용역 기간 : 202071~ 2022630(24개월)

학교와 회사 간의 협의에 의해 연장 계약 가능 (최대 3)

. 용역인원 및 면적 : 월 관리인원 9(3, 6) - 2명은 경비인원

청소면적 - 건물 317,143

 

2. 입찰방식

지역제한, 제한경쟁(총액), 제안서 평가

 

3. 입찰참가 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경비업 및 위생관리업 허가증 소지 업체

. 위생관리 용역업 자격 소지 업체

. 용역수행에 필요한 장비 일체를 자력으로 투입 가능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청소 및 경비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 부산에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현장 설명을 청취한 후 등록

마감일 현재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공동참여 및 하도급 불가

. 현재 본교 용역업체의 고용인원에 대한 고용승계가 가능한 업체

 

4. 입찰참가 제출서류

. 입찰 현장설명회 참가시

(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2) 인감증명서 1.

(3) 법인 등기부등본 1.

(4)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5) 신용등급확인서(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 및 실적증명서 각 1.

(6) 입찰 참가업체 일반현황 (붙임 1) 1.

(7)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붙임 2) 1.

(8) 위생관리 용역업 자격증 사본(원본대조필) 1.

(9) 경비업 허가증(경찰청 발행) 사본(원본대조필) 1.

(10) 국민, 산재, 건강, 고용보험 가입증명원

(11) 산출내역서 1.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

(1) 입찰참가신청서 1(현장설명회 시 제공)

(2) 가격제안서 1(밀봉) (현장설명회 시 제공)

(3) 가격제안서 산출 근거표 1(밀봉)

(4) 서약서 1

(5) 사업제안서 5& USB 1

 

. 공 통

현장설명회 참석자(서류제출자) 및 입찰참가자에 대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5. 기타 사항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제출서류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니며, 계약서의 내용과 상충될 경우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하여 효력을 지님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 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본 대학 사무팀으로 입찰금액의 5%이상 납부 또는 보증보험증권(제안서 심사일 이전부터 30일 이후) 제출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교비회계에 세입 조치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8. 기타 문의 사항

본교 의과대학 사무팀 (051-990-6406, 220016@kosin.ac.kr)

 

 

 

2020526

 

 

 

고 신 대 학 교 의 과 대 학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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