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수업 개선계획서 제출 안내(2017년 1월 13일(금)까지) > 교수학습지원실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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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지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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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2학기 수업 개선계획서 제출 안내(2017년 1월 13일(금)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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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교수학습지원실 작성일16-12-09 10:38 조회1,29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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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학기 수업 종강 후 학생들에게 과정평가 설문지(강의평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설문결과를 보내드리면 책임교수님께서는 강의평가 결과 내용을 과정 참여교수 전원에게 공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평가 결과는 담당 교수의 교육방법 개선 및 강의 만족도 향상에 중요한 자료로 사용됩니다.

강의평가 결과를 가지고 강의개선을 위한 평가모임 시행 후에 수업 개선계획서를 2017113()까지 작성하여 제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평가모임 일정이 정해지시면 교수학습지원실로 참석인원 및 자료를 보내주시면 회의 준비를 지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첨부: 수업 개선계획서

 

문의: 교수학습지원실(전화:5083, 3088, 메일: won8842@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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